키치오(KICHIO) 양유크림(Sheep Oil Cream), 코스트코 글로벌 입점

입력시간 : 2019-07-24 13:54:31 , 최종수정 : 2019-07-24 13:54:31, 이현주 기자
▲사진제공 = 주식회사 두연



주식회사 두연이 자사 대표 고보습 크림인 키초양유크림을 코스트코 미국 본토시장에 처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존의 아시아시장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싱가폴 SASA, 홍콩 Bonjour,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드럭스토어와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KICHO(키초)와 함께, 앞으로 월드와이드 글로벌 시장용 브랜드명으로 KICHIO(키치오)를 추가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그 첫걸음으로 기존 키초에서 베스트셀러중 하나인 양유크림을, 글로벌시장에 뉴브랜드명 키치오로 미국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코스트코에 새롭게 소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키치오(KICHIO) 양유크림의 경우, 8가지 베리성분이 일상생활에 지친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고 독일산 고급 라놀린 성분이 건조하기 쉬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시간동안 촉촉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이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 자연 그대로의 어린 양털에서 추출된 천연오일로 동물을 해하지 않고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오일을 생산해 자연과 동물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며 “ 이번 코스트코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KICHIO 를 미국 시장에 선보일뿐만 아니라, 캐나다와 멕시코 코스트코에도 순차적으로 입점이 준비되어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다음 제품들로는 키치오 선크림과 브러쉬 킷과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논의 중으로, SNS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미국의 소비자들에게도 익히 키치오 쉽 오일 크림(KICHIO Sheep Oil Cream)의 입소문이 나 있고 미국 론칭에도 많은 격려의 박수를 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주식회사 두연 관계자는 " (이번 코스트로 글로벌 론칭으로) 키초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명인 키치오가 세계시장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할 날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 수 있었다" 며 " 해외사장에서 K뷰티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다.

 



Copyrights ⓒ 우리의생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주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