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투자협약 기업인 초청 간담회 개최/신동언 기자

- 13일 오후 4시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기업 CEO 등 100여 명 참석 -

입력시간 : 2019-11-14 06:56:31 , 최종수정 : 2019-11-14 11:45:33, 신동언 기자


신동언 기자 = 청주시가 13일 오후 4시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우암홀에서 투자유치 설명회 및 간담회를 했다.


이번 간담회는 시에 투자한 기업, 유관기관․단체 등 100여 명을 초청해 청주시 기업지원 시책 및 투자환경 소개, 4차 산업혁명 특강, 기업인과의 대화, 만찬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김중태 IT문화원장은‘4차 산업혁명과 미래사회’라는 주제 강연을 통해 AI가 불러올 미래사회와 이에 대응하고 있는 해외 기업들의 사례를 들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기업이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오석송 오송생명과학단지경영자협의회장은“자리를 마련해 준 청주시에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모인 여러 기업인 여러분과 함께 더욱 열심히 기업경영에 매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사통팔달 최적의 교통망과 살기 좋은 정주 여건이 마련된 청주에 투자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지원시책을 마련하는 등 기업 경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찰일보 신동언 기자]

Copyrights ⓒ 우리의생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동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경찰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